로고

Marriott Hotel Restaurants in Korea

국내 메리어트 호텔 레스토랑

르 메르디앙 서울

Le Méridien Seoul

르 메르디앙 서울

허우

42년간 서울신라호텔 '팔선'을 이끌어온 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시그니처 '불도장'을 비롯, 건강한 보양식 및 격조 높은 주류 페어링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.
중국에서는 의식주 대신 '식의주(食衣住)'라는 말이 쓰일 정도로 식생활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.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넘어 의식동원(醫食同源)에 큰 틀을 두고 일상에서 음식으로 몸을 보신하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자 노력하는 것입니다.
가족이 둘러앉아 좋은 음식을 나눠 먹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었다는 소년 후덕죽(侯德竹).
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성을 따라 명명한 중식당 허우(Hou)는 그의 50여 년 요리인생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미식의 보고(寶庫)입니다.
1987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후 수많은 일화를 만들어낸 그의 불도장(佛跳牆).
세상의 산해진미를 긴 시간 정성으로 푹 고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풍부한 맛을 자아내는 불도장은 후덕죽 마스터 셰프가 재현해낸 진한 가족애와도 같습니다.
허우의 시그니처 메뉴인 ‘허우 고법 불도장’은 오골계, 자연송이, 건 관자, 건 해삼, 샥스핀 등 진귀한 15가지 산해진미를 6시간 이상 고아낸 중국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힙니다.
후덕죽 마스터 셰프는 국내 최초로 주방장으로서 호텔 임원에 오른 입지전적 인물입니다.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‘팔선’에서 42년 근무하며 국내 최초로 불도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. 중국의 후진타오, 장쩌민 전 국가주석을 비롯해 외국 명사들로부터 극찬 받아온 국내 최고의 중식 요리 명장입니다.
  • 운영시간
    ▶런치
    오전 11시 30분 - 오후 3시 (라스트오더: 오후 2시 30분)
    ▶디너
    오후 6시 - 오후 10시 (라스트오더: 오후 9시 30분)
  • 예약 및 문의
    02-3451-8488
  • 장소
    르 메르디앙 서울 F층
프로모션 바로가기